바로가기
교회소식
1. 환영: 시카고기쁨의교회 주일예배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.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시는 여러분의 가정에도 주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있기를 빕니다.
2. 교인등록: 시카고기쁨의교회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안내 위원의 도움을 받아 등록카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 등록하신 분들은 본 교회의 예배와 사역에 동참하면서 목회적 돌봄을 받게 됩니다. 이후 소정의 멤버십 과정(새가족반)을 마치시고 나면, 본 교회 활동교인(active member)이 됩니다. (등록 문의: info@cjcchurch.org)
3. 부흥회: 이번 주말 <한희철 목사 초청 부흥회>가 열립니다. 온 교우 여러분의 참석을 바랍니다.
1) 주제: 나를 이기십시오.
2) 일정: 2023년 8월 25일(금)~27일(주일)
금,토: 7:30 PM, 주일: 8AM & 11:30AM (세부일정은 플라이어 참고)
3) 강사: 한희철 목사/ 강원도의 작은 마을 단강에서 15년간 목회하며 주보에 실은 단강 마을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주었다. 1988년 동화작가로 등단했으며,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6년간 이민목회를 경험했다. <작은 교회 이야기> <예레미야와 함께 울다> <한 마리 벌레처럼 DMZ를 홀로 걷다> <하루 한 생각> 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.
*집회 기간 동안 자녀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.
4. 부흥회 특별순서: 부흥회 마지막 날 한희철 목사님의 동화와 저서에 대해 이야기 듣고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.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) 일시: 8월 27일 주일 늦은비 예배 및 친교 후 (오후 1시 45분)
2) 장소: 유초등부실
5. 입교: 오늘 입교식을 통해 시카고기쁨의교회 활동교인(active members)이 되는 11명의 새가족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.
*입교자: 신의숙, 임경택, 정서경, 데보라 조, 최명자, 최병돈, 최상란, 최영주, 토니 한, 한시욱, 허일숙
6. 제직 공천: 오늘부터 내년도 제직 선출을 위한 공천 과정이 진행됩니다. 교회의 일꾼을 선출하는 중요한 절차이니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.
7. 매일성경: 묵상지 <매일성경> 9,10월호가 도착했습니다. 정기구독자들께서는 본인 이름에 표기 후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.
8. 야외예배: 오는 9월 10일 주일 야외예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. 일정 기억하시고 온 교인이 참석하는 자리가 되도록 협조 바랍니다.
(장소: Blue Star Memorial Woods, Shelter #2, E Lake Ave, Glenview)
*셀별로 밥과 과일 간식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9. #더불어밥상: 올해 교회표어의 의미를 되새기며 “더불어 밥상” 해시태그(#) 달기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1) 함께 식탁 교제 해 본 적 없는 교우 혹은 이웃과 더불어 밥상!
2) 소셜 미디어나 단톡방에 사진 또는 글 올리며 해시태그
3) 인물 사진은 신중하게, 식탁 사진은 신박하게
4) 지나치게 비싼 식사는 지양, 친환경적 식사 지향
5) 해시태그 예 - #더불어밥상 #NoPlastic #ZeroWaste #콩한쪽도나눠먹자
10. 토요 시편 산책: 매주 토요일 오전 6시 새벽예배에서 <시편 산책> 연속 설교를 합니다. 시편으로 기도하는 복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11. 일회용품 없는 주일: 매주일 일회용품을 줄이고 없애기 위한 실천에 계속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(텀블러/도시락통 지참, 음식물 버리지 않기 등)
12. 친교봉사 담당: 주일 친교봉사를 맡은 셀은 해당 주일 오전 11시까지 오셔서 친교 준비에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13. 친교 후 정리 협조: 예배 후 친교를 마치고 난 뒤 떠나실 때는 각자 사용한 의자를 벽 쪽으로 옮겨 놓아주시길 바랍니다. 테이블은 그대로 두셔도 됩니다.
14. 예배당 정리 협조: 주일 예배 후 교회 건물을 떠나시기 전 뒷정리에 교우 여러분의 협력을 구합니다. (게시판에 ‘정리 체크 리스트’ 참고)
기도제목
1. 2023년 묵상 공동체 & 밥상 공동체를 세우는 일에 모두가 협력하길
2. 교회의 미래를 위해 함께 논의 중인 기쁨의교회(CJCC)와 홀리 트리니티 교회(HTLC) 위에 함께해 주시고, 주님의 선한 길로 우리를 이끌어 주시길
3. 이번 주 한희철 목사 초청 부흥회를 통해 개인과 교회에 주시는 말씀을 믿음으로 받고 새로워지는 시간 되길, 한 목사님의 미국 여행길에 주께서 동행하시길
4. 텍사스에서 시카고로 향하던 이주민 버스에서 사망한 3살 아이와 유가족들을 위로하시고, 텍사스가 비인도적 반이민 정책을 속히 중단하도록
예배봉사
기도인도
이른비 늦은비
8/20 윤희경 김기홍
8/27 전진영 강은숙
9/3 박선영 강혁중
친교
봉사 자원
8/20 11셀 장서준
8/27 12셀 허테일러
9/3 4셀 정귀호
지난주 통계
십일조 $ 3,930.00
감사 $ 880.00
주일 $ 970.00
선교 $ 100.00
교육부 $ 750.00
싱글맘 $ 210.00
환경 $ 5.00
난민 $10.00
합계 $ 6,855.00
바로가기